파리바게뜨가 커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파바리카노 마시고 토트넘 응원 가자고'로,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를 줄여 '파바리카노'라 부른다.
이벤트는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바앱'이나 '해피오더'를 통해 파리바게뜨 커피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장에서 커피를 구매한 경우에는 영수증 번호를 '파바앱'에 입력하면 된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파바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토트넘 경기 직관 VIP석 티켓과 5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포함된 '토트넘 경기 직관 패키지'가 주어진다. 2등에게는 토트넘 경기 직관 VIP석 티켓이 제공되며, 3등 2025명에게는 '파바리카노' 1잔 쿠폰이 증정된다.
파리바게뜨 커피는 국제 스페셜티 커피협회 품질 평가 기준에서 80점 이상을 기록한 고품질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다. 최적의 원두 배합과 미디엄 다크 로스팅 기법을 통해 진하고 고소한 풍미와 긴 여운을 자랑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베이커리와 함께 즐기면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파리바게뜨 커피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