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4일(월)

"엄마 아빠, 좋은 거 골라 물려받았네"... 권상우♥손태영 아들, 키 184cm에 '쇼크' 비주얼

Youtube ‘Mrs.뉴저지 손태영’


배우 손태영이 아들 룩희의 미담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에는 "일본 최고의 현지인 찐맛집에 간 손태영 도쿄 Vlog 2편 (1박 100만원 호텔, 돈키호테 최애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손태영은 일본 여행 중 스태프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며 아들 룩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손태영은 아들 룩희가 요즘 키가 커서 남편 같다고 말하며 "180cm 다"라고 전했다. 이어 룩희의 인기에 대해 묻자 "남자학교라 여친을 만날 수 없다"고 답했다. 또한, 자전거를 타고 학교에 가는 모습에 대해 "헬멧 쓰고 어떻게 누굴 만나겠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운전에 관한 이야기도 나왔다.


Youtube ‘Mrs.뉴저지 손태영’


손태영은 "운전을 16세 생일부터 할 수 있다"며 "연습은 어른이 옆에 있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빠랑 싸울 것 같은데"라는 걱정에 "엄청 싸울걸"이라고 동의했다.


딸 리호에 대해서는 사과를 잘한다고 칭찬하며, 전화 안 받으면 "미안해요 엄마 답장하세요"라고 말하는 모습을 전했다. 특히 호텔 라운지에서 룩희의 미담이 공개됐다.


Youtube ‘Mrs.뉴저지 손태영’


지인은 룩희가 빠르게 걷는 자신을 배려해 걸음을 맞춰줬던 일화를 전하며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이에 손태영은 흐뭇하게 웃으며 "걔는 걔 자체인 거다"라고 말했다.


리호에 대해서도 언급됐다.


지인은 리호가 형을 따라가는 것이 목숨을 건 것일 수 있다고 했고, 손태영은 리호와 놀면 재미있다고 덧붙였다.


오빠가 리호 없으면 집이 너무 조용하다고 했다는 이야기도 전하며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