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22일(토)

손연재, 신혼집과 자연 분만 경험 첫 공개 ... "조리원서 2주 내내 울어"

YouTube '밉지않은 관종언니'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최근 자신의 집과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20일 방송인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애 엄마가 된 체조 요정 손연재 신혼집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는 이지혜가 손연재의 집을 방문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YouTube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이 결혼 전후 변화에 대해 묻자, 손연재는 "빠르게 변하는 것 같다"며 "금요일에 아기를 보면서 밖을 보면 다들 놀러 가나 싶은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손연재는 "아이를 낳기 전에는 결혼 전후가 비슷하고 남편과 다툰 적도 거의 없었다"며 "그런데 아이를 낳고 난 후 새벽마다 전쟁을 치르는 것 같다"고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또한, 자연 분만을 했다고 밝힌 손연재는 "아이를 조리원에서 2주 내내 울었다"며 "배가 너무 아팠는데 진통을 계속 하는 느낌이었다"고 당시의 고통스러운 순간을 회상했다. 


이러한 경험은 많은 엄마들이 공감할 수 있는 부분으로, 손연재의 솔직한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큰 위로와 공감을 주고 있다.


YouTube '밉지않은 관종언니'


손연재는 체조 선수 시절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제는 새로운 역할인 엄마로서의 삶을 시작했다.


그녀의 일상 공개는 팬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육아와 결혼 생활에 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