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금융상품 온라인 거래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채권, 펀드, ELS를 온라인으로 500만 원 이상 순매수하고, 오는 5월 30일까지 총잔고 1억 원을 유지하는 고객에게 상품권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순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되며, 연금저축 CMA 계좌 내 거래 금액은 두 배로 인정된다. 단, ISA, DC, IRP, Wrap 계좌 내 금융상품 거래 금액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과 보너스 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첫 번째 혜택으로, 해외채권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이 미국채를 온라인으로 500만 원 이상 첫 순매수하면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두 번째 혜택으로, 금융상품을 온라인으로 500만 원 이상 순매수하고 잔고를 3억 원 이상 유지하면 추가로 5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두 가지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너스 추첨을 통해 금융상품을 온라인으로 500만 원 이상 순매수하고 잔고를 1억 원 이상 유지한 고객 중 세 명을 선정해 금 1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또는 패밀리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이 손실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