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신학기를 맞아 가구 및 리빙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신학기 가구&리빙 세일' 기획전을 오는 3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듀오백, 사이즈오브, 한샘, 리바트, 스피드랙, 쁘리엘르, 써지오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사이즈오브는 사용자의 키와 몸무게, 성별 등을 고려한 인체공학 데스크셋업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으며, 스피드랙은 무볼트 조립식 앵글 선반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듀오백의 사무용 학생 컴퓨터 의자 Q-ZERO, 사이즈오브의 몰입 스틸 사무용의자, 한샘의 샘 파레트 책장 5단 120cm 등이 있다. 또한 리바트의 꼼므 1200 아이책상 및 의자, 스피드랙의 무볼트 조립식 철제 앵글 선반도 포함된다.
쁘리엘르의 유어메이트 항균 워싱 세미마이크로 차렵이불 세트와 써지오의 컬러 개별 멀티탭 3구도 추천 상품이다.
쇼핑을 돕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되었다. '신학기 대표 브랜드 세일관'에서는 각 주차별로 주목할 만한 브랜드 제품들을 모았다.
첫 주에는 시디즈, 허먼밀러 등 브랜드가 참여하며, 두 번째 주에는 까사미아와 듀오백 등이 소개된다.
'스터디룸 필수 가구 BIG SALE' 테마관에서는 책상과 의자 등의 필수 가구를 한정특가로 제공하며 신상품도 별도로 모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터디룸 꾸미기와 자취방 꾸미기 등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한 신학기 관련 상품을 쇼핑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개학을 앞두고 아이 공부방 새단장을 계획 중인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