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14일(금)

새 학기에 신고 가면 인기녀 등극할 딸기우유 색감 '크록스' 출시... '백투스쿨 캠페인' 실시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봄 새 학기를 맞아 백투스쿨 캠페인을 실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록스는 매년 개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을 위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핑크 밀크, 미스틱 퍼플, 폰드 등 새로운 컬러의 '클래식 클로그'와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클래식 플로럴 컷 아웃 클로그' 신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캐주얼 백팩 카테고리의 '크록스 클래식 백팩'도 함께 출시된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지비츠 참으로 슈즈와 백팩을 퍼스널라이제이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클래식 플로럴 컷 아웃 클로그'는 꽃에서 영감을 받은 컷 아웃 디테일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며,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 기술로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한다.



핑크 밀크, 초크, 제이드 틴트 세 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키즈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크록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3월 4일부터 10일까지 '크록 스쿨 급훈 콘테스트'를 통해 재미있는 반 급훈을 만들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크록스 신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크록스를 활용한 개성 있는 스쿨룩을 선보이며, 학교 생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