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14일(금)

"딸기 덕후들 다 모였다"... 컴포즈커피, 국내산 딸기 신메뉴 인기 폭발

사진 제공 =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가 국내산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5종이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신메뉴는 지난 12월 출시된 생딸기모찌밀크쉐이크, 생딸기가나슈라떼, 생딸기주스, 생딸기망고아이스티, 생딸기레몬그라스티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생딸기모찌밀크쉐이크는 100% 국내산 딸기로 만들어져 제철 과일의 깊은 풍미를 더하며, 딸기모찌와 생딸기를 올린 시그니처 메뉴로 주목받았다.


출시 직후부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가성비 최고", "딸기 덕후라면 놓칠 수 없는 맛"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컴포즈커피의 딸기 신메뉴는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레시피 개발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과 가치를 정확히 파악한 결과로 분석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딸기 신메뉴의 성공적인 판매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에 맞춘 제철 국내산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 개발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과 선택의 폭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