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6일(목)

신상·인기상품 한자리에서... 다이소몰, 'Daiso-DAY 뷰티 신상 집중 포커스' 개최

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다이소몰이 'Daiso-DAY 뷰티 신상 집중 포커스' 행사를 시작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상 뷰티 브랜드와 인기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선 '키워드 추천템', '뷰티 팔레트' 등 콘셉트별 쇼핑 코너도 마련됐다. 특히 최근 출시한 다양한 뷰티 브랜드가 주목받고 있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는 크림과 토너 등을 포함한 '세라베이스' 라인을 선보였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릴루드 딘토'는 틴트 제품을 비롯해 22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또한 헤어&바디 퍼스널 케어 브랜드 '리노이아'는 노워시 에센스와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소개했다.


SNS에서 화제를 모은 '손앤박 아티스프레드 컬러밤'도 새로운 컬러를 추가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인기 뷰티 아이템도 특별입고했다.


LG생활건강의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과 종근당건강의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팔자주름 앰플' 등이 대표적이다.


콘셉트별 쇼핑 코너에서는 키워드별로 준비된 인기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화잘먹' 키워드에서는 수분충전 및 각질케어 제품을, '콜라겐' 키워드에서는 주름관리 및 피부탄력 제품을 제안한다. 또한 퍼스널 컬러에 맞춘 제품을 제안하는 '뷰티 팔레트' 코너도 준비됐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클린 더마 브랜드 '비프루브'는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며, VT에서는 추첨 및 우수 리뷰 선정을 통해 증정품을 제공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신상 뷰티 브랜드와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는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쇼핑경험을 드릴 수 있는 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