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다이소, 설 명절용품 기획전 시작... 단아한 한복 액세서리부터 명절 음식 편하게 할 수 있는 주방용품까지

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명절용품을 선보이는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한복 액세서리와 복 인테리어용품 그리고 주방조리도구 등 약 1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해 명절을 더욱 멋스럽고 복스럽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한 한복 액세서리가 눈에 띈다.


꽃과 나비 디자인으로 꾸며진 '가체 머리띠'는 중앙 상단에 꽃무늬 장식과 양 옆의 나비 장식을 더해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은은한 핑크와 화이트 톤의 색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심플하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댕기 머리핀'도 추천된다. 또한 민화풍으로 디자인된 나비와 꽃 무늬 머리핀은 한복뿐 아니라 일상복에도 잘 어울린다.


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명절 분위기를 집안에서도 느낄 수 있는 복 인테리어용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부엉이 자석 풍경'은 복과 재물을 상징하며 청아한 소리를 내어 행운을 불러오는 느낌을 준다. 또한 '달항아리 인테리어 오브제'는 유광과 무광 각각 사이즈별로 구성되어 있어 소품이나 화병으로 활용하기 좋다.


발등에 '복' 자를 수놓은 '복을 부르는 복 거실화'는 그린 브라운 화이트 색상으로 세트 구매 시 선물로도 적합하다.


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명절음식 준비에 유용한 주방조리도구도 빠질 수 없다.


채썰기와 껍질벗기기 기능을 갖춘 '올 스테인리스 양면 감자칼'은 식재료 손질 시 유용하며, 천연 섬유로 짜여진 '삼베 주머니'는 육수 차 한약재 우림이나 채소류 보관에 적합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설 명절을 부담 없이 준비하고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기획전을 구성했다"며 "2025년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