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설 명절 앞두고 간편 제수용품 할인 행사 실시 이마트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의 명절 준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명절 간편 제수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오는 1월 29일 설 당일까지 자체 브랜드 상품인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을 대상으로 행사를 펼친다.
행사 품목으로는 떡국 떡 한우 사골육수 양지 육수 등 육수류와 모듬전 동태전 오색잔치잡채 등 약 50여 개 상품이 포함된다.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을 2만 5천 원 이상 구매하면 5천 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피코크 진한 사골곰탕' 등 대표 육수류에 대해 추가로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설 대비 7개의 신규 상품도 선보인다. 특히 '피코크 바삭쫄깃 오징어튀김'은 쌀가루와 전분으로 바삭한 식감을 살려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피코크 바삭탱글김말이', '피코크 고기품은 표고버섯튀김', '피코크 맛있게 튀긴 왕새우튀김' 등이 새롭게 출시됐다.
이마트몰과 SSG닷컴에서도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 시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가공 브랜드별 명절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CJ 동원 대상 사조 샘표 오뚜기 브랜드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각 브랜드별로 상품권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