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5일(수)

하이트진로음료와 영화 '검은 수녀들' 콜라보 이벤트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음료가 영화 '검은 수녀들'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19일까지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검은 수녀들X블랙보리 다크로스트'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뒤 영화 '검은 수녀들'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영화 예매권 2매와 블랙보리 다크로스트 최대 2박스가 증정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배경에는 두 제품의 공통점인 '검정색'이 있다.


블랙보리 다크로스트는 100% 국내산 검정보리를 사용해 로스팅 과정을 거쳐 풍부한 커피향을 더한 보리차 음료다.


카페인이 없는 제로 카페인 음료로 건강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출시 이후 대체 커피 열풍에 힘입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고객들이 재미있는 영화와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은 2015년 개봉한 '검은 사제들'의 속편으로 위기에 빠진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구마 의식에 나서는 수녀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이 작품에서는 송혜교가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