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5일(수)

바닐라코, 팝아트 일러스트레이터 '움베르토 크루즈'와 '아이스크림컬러 에디션' 출시

사진 제공 = 바닐라코


바닐라코가 팝아트 일러스트레이터 움베르토 크루즈와 협업한 '아이스크림컬러 에디션'을 공개했다.


움베르토 크루즈는 샤넬, 애플뮤직, 케이스티파이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한 경험이 있는 작가로, 다채로운 색감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개성 있는 팝아트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스크림컬러'는 그의 창작 브랜드로, 유쾌한 색채와 메시지를 담아 독특한 영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코는 이러한 팝아트적 감성을 제품 패키지에 반영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뷰티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


핑크 컬러를 베이스로 한 바닐라코의 아이덴티티에 아이스크림컬러 특유의 컬러풀한 그래픽을 더해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매끈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100만 개 이상 판매된 바 있다.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는 유분기를 71% 감소시키며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해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쉬어 벨벳 베일 틴트, 볼륨 립 플럼퍼 맥시, 무드 온 아이 팔레트 등 총 6종이 포함됐다.


'아이스크림컬러 에디션'은 13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론칭되며, 15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자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자들에게 최대 38%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한정판 콜라보 굿즈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움베르토 크루즈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히 메이크업 제품을 넘어 예술과 뷰티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브랜드 활동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