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서 프레시지가 다양한 양질의 간편식을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 성황리에 마쳤다.
24일 프레시지는 이번 행사에서 마켓컬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현석 셰프의 '쵸이닷' 부스를 함께 운영하며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해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실제 나흘간 운영된 프레시지 부스는 방문객을 위해 준비한 사은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관심을 얻었다.
프레시지는 자사 간편식은 물론 쵸이닷 등 유명 IP를 활용한 다양한 간편식를 소개하고 풍성한 시식 기회도 제공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프레시지가 판매하는 해운대암소갈비집의 '한우 소불고기 전골', 최현석 셰프의 '한돈한우 함박스테이크', '토마토 부대찌개', 쵸이닷 '트러플 크림뇨끼' 등 다양한 메뉴들의 시식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핫팩 제공 및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해 현장에서 좋은 평을 받았다.
특별히 지난 21일에는 최현석 셰프가 직접 시연회에 참여해 많은 인파가 몰렸으며, 1시간 분량으로 준비한 시식회가 30분 만에 종료되는 등 스타 셰프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프레시지 부스를 방문한 최현석 셰프는 이날 방문객 1명을 깜짝 추첨하여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쵸이닷 2인 디너상품권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 외에도 컬리푸드페스타 기간동안 매일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해운대암소갈비집 식사권, 중앙감속기 식사권을 비롯해 니시무라멘 밀키트, 바르다김선생 김밥, 핫도그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했다.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0일까지 부스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시한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레시지 영업2본부 이현복 본부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자사를 사랑해주는 많은 관람객들과 직접 만나게 되어 뜻깊은 자리였다"며 "프레시지는 내년에도 No.1 간편식 플레이어로서 차별화된 고품질의 간편식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편, 컬리푸드페스타는 컬리가 제안하는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푸드 행사로, 올해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이라는 슬로건 하에 128개 파트너사, 230여 개 F&B 브랜드가 참여해 맛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빌리지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