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칭따오,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V.18서 '따오의 행운슈퍼' 부스 운영

사진 제공 = 칭따오


올 한 해 여러 뮤직 페스티벌에서 캐릭터 '따오'를 활용한 '따오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온 칭따오가 행운의 메시지를 전하며 연말을 훈훈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열어 눈길을 끈다고 전했다.


19일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V.18'에 참가해 '따오의 행운슈퍼'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V.18'은 지난 2015년 시작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칭따오는 브랜드 공식 캐릭터인 '따오'를 활용한 '따오의 행운슈퍼'를 테마로 부스를 운영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따오의 행운슈퍼'는 연말연시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행운을 나눈다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공간 전체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색상인 녹색으로 꾸몄으며, 실제 슈퍼마켓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인테리어 연출로 현장감을 더했다. 


다양한 모습의 따오 캐릭터를 공간 곳곳에 배치해 부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귀엽고 유쾌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먼저, 부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섯가지 행운을 담은 '따오의 행운카드'를 랜덤으로 1장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성인 고객 대상으로는 '행운 캡슐 뽑기' 1회권을 증정한다. 캡슐 안에 적힌 등수에 따라 다양한 따오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귀여운 따오의 모습이 담긴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스티커, 펜, 마스킹 테이프 등 문구류를 비롯해 키링, 스마트톡 등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따오 굿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있는 포춘쿠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공식 캐릭터인 '따오'를 주인공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첫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친근하고 유쾌한 캐릭터 '따오'와 2024년 마지막 주말에 가족, 친구, 연인분들과 행복한 에너지 충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