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겨울철 클렌징+각질 제거+수분 충전 한번에... 에센허브 '로즈마리 바이탈 휘핑 팩 클렌저' 출시

사진 제공 = 에센허브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클렌징과 각질 제거, 수분 충전이 절실해졌다. 이런 가운데 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에센허브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19일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는 신제품 '로즈마리 바이탈 휘핑 팩 클렌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센허브는 피부 본질에 집중한 허브솔루션을 제안하고, 민감한 피부 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최상의 자연 성분을 엄선해 최소한의 인공 처방을 통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피부 진정을 위한 스팟케어 '티트리 100 오일' 및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 등 주력 제품이 화장품 플랫폼 화해, 올리브영 등에서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 헤어 및 바디까지 스킨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로즈마리 바이탈 휘핑 팩 클렌저'는 보습과 생기 케어 성분 등이 함유된 3 IN 1 멀티 클렌저다. 해당 제품은 50만 번 이상 휘핑된 쫀득한 팩 투 폼 텍스처 속 섬세한 3종 클레이와 가시 대나무 줄기 가루를 함유하여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동시에 묵은 각질까지 부드럽게 관리해 준다. 한국 비건 인증을 획득하고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사진 제공 = 에센허브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각질이 쌓이기 쉬운 만큼 올인원 클렌저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로즈마리잎과 라벤더가 함유된 100% 비건 레시피를 적용한 에센허브의 '로즈마리 바이탈 휘핑 팩 클렌저'를 통해 겨울철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피부 케어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인 아미코스메틱은 에센허브, 비알티씨, 키네프, 씨엘포, 포슐라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프랑스, 폴란드, 스페인 등 유럽시장은 물론, 미국, 아시아, 중동,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 역시 활발히 하고 있으며 특히 올 초, 뷰티의 성지가 된 다이소에 BRTC 스킨랩 라인을 런칭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