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연말·신년 모임 분위기 UP 해주는 '이 가전' 주목"... 가장 핫한 감성 가전


gettyimagesBank


살을 에는 듯한 추위에도 마음만은 따뜻하게 해주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와 '1월 1일' 신년이 다가오고 있다.


서로 다소간 연락이 뜸하던 사람들도 오랜만에 만나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도록 '핑계(?)'가 되어주는 이 두 날이 다가옴에 따라 우리들의 마음속에는 왠지 모를 '설렘'도 깃들게 된다.


'고물가' 현상으로 요즘 지인 모임의 장소는 '집'으로 통일되는 게 트렌드라고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모임·파티를 할 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LG전자


겨울철 홈파티를 위한 내부 인테리어에 중요한 오브제로 떠오르고 있는 이 것은 놀랍게도 'LG 휘센 사계절에어컨'이다.


나만의 취향으로 꾸미면 연말 모임의 분위기를 UP시켜 줄 수 있는 LG 휘센 뷰 사계절에어컨이 출시됐다.


LG전자


먼저, 가장 각광받는 기능은 바로 '뷰케이스 커스텀'이다.


에어컨 하부의 뷰케이스에 파티 분위기를 UP 시켜줄 수 있는 오브제를 넣어 나만의 홈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LG전자


'LG 휘센 사계절에어컨'의 뷰케이스를 모임의 스타일에 맞게 커스텀하여, 예쁘고 귀여운 피규어나 음반, 액자, 트로피 등을 전시할 수 있다. 상단에는 LED 조명이 있어 더 근사하게 나만의 전시장을 만들 수 있다.


LG전자


Instagram 'heanuu'


'서클 무드라이팅' 기능도 모임의 분위기를 높여줄 수 있다.


쿨화이트와 내추럴, 웜화이트를 포함해 피치, 선셋, 그린, 블루, 라벤더 등 총 8가지의 무드라이팅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인테리어에 맞춰 색상을 선택함으로써 공간에 무드를 더해줄 수 있다.


공간 온도를 따뜻하게, 분위기도 따뜻하게


LG전자


온풍 기능으로는 추운 밖에서 들어온 모임 참석자들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따뜻하게 해줄 수 있다.


이 기능은 영하 10도의 추운 날에도 실내를 빠르게 따뜻하고 훈훈하게 할 수 있는데, 사용자는 LG ThinQ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봄, 가을, 겨울에는 온풍으로, 여름에는 냉방으로 또 장마에는 제습 기능으로 사계절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기청정 기능을 보유한 모델은 사시사철 공기청정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LG전자


'인공지능(AI)' 기능이 자동 탑재돼 있어 모임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름에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시원하게 해주기 위해 'LG 휘센 사계절에어컨' 스스로가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나간다.


리모컨으로 온도와 바람 방향을 계속 조절 할 필요 없이, LG 전자 에어컨이 공간과 사용자를 파악해 온도와 바람을 조절해준다.


LG전자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에어컨인 만큼 관리도 중요하다. 하지만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LG 휘센 에어컨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부담 없는 월 구독료로 다 알아서 정기적으로 관리해 주기 때문이다.


LG전자


정기적인 점검 및 세척 서비스로 언제나 새 제품처럼 성능 유지가 가능하다. 또 구독하는 동안에는 무상 A/S를 지원해 고장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차디찬 바람이 몰아쳐 마음마저 차갑게 하는 겨울, 'LG 휘센 사계절에어컨'의 도움을 받아보는 게 어떨까.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모인 모임의 분위기를 더 따뜻하게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