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에는 듯한 추위에도 마음만은 따뜻하게 해주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와 '1월 1일' 신년이 다가오고 있다.
서로 다소간 연락이 뜸하던 사람들도 오랜만에 만나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도록 '핑계(?)'가 되어주는 이 두 날이 다가옴에 따라 우리들의 마음속에는 왠지 모를 '설렘'도 깃들게 된다.
'고물가' 현상으로 요즘 지인 모임의 장소는 '집'으로 통일되는 게 트렌드라고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모임·파티를 할 수 있는 내부 인테리어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겨울철 홈파티를 위한 내부 인테리어에 중요한 오브제로 떠오르고 있는 이 것은 놀랍게도 'LG 휘센 사계절에어컨'이다.
나만의 취향으로 꾸미면 연말 모임의 분위기를 UP시켜 줄 수 있는 LG 휘센 뷰 사계절에어컨이 출시됐다.
먼저, 가장 각광받는 기능은 바로 '뷰케이스 커스텀'이다.
에어컨 하부의 뷰케이스에 파티 분위기를 UP 시켜줄 수 있는 오브제를 넣어 나만의 홈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LG 휘센 사계절에어컨'의 뷰케이스를 모임의 스타일에 맞게 커스텀하여, 예쁘고 귀여운 피규어나 음반, 액자, 트로피 등을 전시할 수 있다. 상단에는 LED 조명이 있어 더 근사하게 나만의 전시장을 만들 수 있다.
'서클 무드라이팅' 기능도 모임의 분위기를 높여줄 수 있다.
쿨화이트와 내추럴, 웜화이트를 포함해 피치, 선셋, 그린, 블루, 라벤더 등 총 8가지의 무드라이팅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인테리어에 맞춰 색상을 선택함으로써 공간에 무드를 더해줄 수 있다.
공간 온도를 따뜻하게, 분위기도 따뜻하게
온풍 기능으로는 추운 밖에서 들어온 모임 참석자들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따뜻하게 해줄 수 있다.
이 기능은 영하 10도의 추운 날에도 실내를 빠르게 따뜻하고 훈훈하게 할 수 있는데, 사용자는 LG ThinQ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봄, 가을, 겨울에는 온풍으로, 여름에는 냉방으로 또 장마에는 제습 기능으로 사계절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기청정 기능을 보유한 모델은 사시사철 공기청정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인공지능(AI)' 기능이 자동 탑재돼 있어 모임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름에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시원하게 해주기 위해 'LG 휘센 사계절에어컨' 스스로가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나간다.
리모컨으로 온도와 바람 방향을 계속 조절 할 필요 없이, LG 전자 에어컨이 공간과 사용자를 파악해 온도와 바람을 조절해준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에어컨인 만큼 관리도 중요하다. 하지만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LG 휘센 에어컨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부담 없는 월 구독료로 다 알아서 정기적으로 관리해 주기 때문이다.
정기적인 점검 및 세척 서비스로 언제나 새 제품처럼 성능 유지가 가능하다. 또 구독하는 동안에는 무상 A/S를 지원해 고장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차디찬 바람이 몰아쳐 마음마저 차갑게 하는 겨울, 'LG 휘센 사계절에어컨'의 도움을 받아보는 게 어떨까.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모인 모임의 분위기를 더 따뜻하게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