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 동안 가장 높은 주목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하는 '무신사 뷰티 어워즈'. 거래 금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이를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도 진행되는 가운데, 코덕들끼리만(?) 즐기고 있던 '대혜자 이벤트'가 화제다.
지난 9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와 홍대점에서 '무신사 뷰티 어워즈'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뷰티 브랜드 45개, 56개 아이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지금 가장 '힙한'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돈 5천원이면 메종 마르지엘라 퍼퓸, 정샘물, 바닐라코 등 무신사 입점 뷰티 브랜드의 정품과 샘플을 스쿱 가득 떠서 담아갈 수 있는 '스쿱 이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 파우치 키링 구입시 스쿱 가득 화장품 담아갈 수 있어
한정판 무신사 뷰티 파우치 키링을 구매하면 스쿱을 뜰 기회가 주어지는데, 스쿱 기술만 좋다면 원하는 것들을 대량 담아 갈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실제 해당 이벤트에 참가한 이들은 "다 샘플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립밤, 고체향수 등 정품도 있다",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써볼 수 있어서 좋다" 등 극찬 후기를 남기고 있다.
또한 성수 대림창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미션에 참여하여 어드벤트 캘린더의 원하는 숫자를 열어 해당하는 제품을 가져가는 이벤트로, 하나의 미션에만 참여해도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주변 F&B 매장과의 제휴로 무신사 앱 내 뷰티 어워즈 팝업 페이지를 보여주기만 하면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서 기능성 브랜드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이하 망곰)과 콜라보한 '모이스춰 닥터 수분크림(이하 장수진 수분크림)' 기획세트가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올해의 트렌드' 영역에서 '완판' 부문을 수상했다.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서 '넥스트 뷰티 어워즈 선론칭 부문'을 수상했다.
이밖에 비비앙 '오드퍼퓸 월넛크릭그린'(핫라이징) △온그리디언츠 '스킨 베리어 카밍로션'(스킨/토너 부문 1위) △오드타입 '언씬 벌룬 틴트'(△립틴트 부문 1위) △유쏘풀 '세인트모리츠 니치 향수'(여성향수 1위) △테 '초록 35 데일리 무기자차 톤업 리핏 선쿠션'(선케어 부문 1위) △텐스 '클린 모먼트 데이프루프 컨실러'(재구매 베스트) 등이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