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눈처럼 새하얀 카메라"... 겨울 감성 더해진 '파워샷 V10' 화이트로 브이로그 찍자

캐논코리아


무수히 쏟아지는 콘텐츠 속에서도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장르가 바로 브이로그다. 여행, 일상, 맛집 등 소소한 순간을 특별하게 기록하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 브이로그의 가장 큰 매력이다.


브이로그를 현실감 있게 담아내기 위해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한 카메라를 사용해 보곤 하는데, 그중에서도 많은 이들이 정착하는 제품이 바로 캐논의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 '파워샷(PowerShot) V10'이다.


캐논코리아


세계적인 카메라 브랜드 캐논은 우수한 광학 기술을 바탕으로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브이로그 카메라 '파워샷(PowerShot) V10' 역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이미 많은 크리에이터들과 젊은이들에게 사랑받는 대표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캐논코리아


특히 이번 겨울에는 '함박눈'을 떠올리게 하는 화이트 색상으로 파워샷 V10 화이트 신제품을 출시해 브이로거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파워샷 V10 화이트는 '세상에서 가장 예쁜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세련된 디자인과 아기자기한 매력이 돋보인다. 올겨울 소중한 이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파워샷 V10 화이트가 완벽한 선택지가 될 것이다.


캐논코리아


파워샷 V10은 편리한 휴대성과 뛰어난 성능을 한 손에 담은 브이로그 카메라다. 약 211g의 초경량 무게와 핸드폰처럼 손 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 내장형 스탠드와 틸트 LCD 덕분에 어디서든 쉽게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1.0형 CMOS 센서와 캐논의 최신 영상 처리 엔진 디직 X(DIGIC X) 덕분에 고화질 4K UHD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브이로그 촬영에 적합한 매끄러운 피부 표현 모드 등 다양한 기능도 갖췄다.


캐논코리아


대구경 무지향성 마이크를 탑재해 풍성하고 균형 있는 촬영 사운드 녹음이 가능하고, 두 가지 AF 기능으로 안정적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최근에는 펌웨어 업데이트로 촬영 시간 연장 및 버튼 하나로 촬영 모드를 변경할 수 있게 되는 등 사용자 편의성 역시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캐논코리아


뛰어난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인정받은 파워샷 V10은, 지난 9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2024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혁신성과 사용자 친화성을 입증한 바 있다.


신제품 화이트 색상을 포함한 파워샷 V10 제품은 현재 캐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62만 9000원이다.


캐논코리아


캐논코리아는 파워샷 V10 화이트 색상 출시를 기념해 정품등록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12월 31일(화)까지 파워샷 V10을 구매하고, 1월 7일(화)까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제품과 동일한 색상의 고속 충전 보조 배터리, 삼각대와 셀카봉 기능을 모두 갖춘 헥스몬(HEXMON) 핸드그립 파워뱅크, 파워샷 V10 전용 렌즈캡, 그리고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겨울, 캐논의 파워샷 V10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더욱 아름답게 기록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