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에어프랑스-KLM, '해외여행 필수템' 콜렛 이심 제휴 혜택 제공

자료 제공 = 에어프랑스-KLM


에어프랑스와 KLM 네덜란드 항공이 해외 여행 '필수템'으로 꼽히는 이심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10일 에어프랑스와 KLM 네덜란드 항공이 프랑스 기반 이심 스타트업 콜렛과 함께 여행객들에게 무료 모바일 데이터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콜렛은 전 세계 190여 개국의 이동 통신망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데이터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이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생 기업이다. 이심은 기존 유심칩과 달리 기기 내장형 방식으로 별도의 물리적 설치 없이 손쉽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해외에서도 기존 전화번호를 유지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먼저, 제휴를 통해 모든 고객은 항공권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최대 1GB의 무료 데이터를 2일간 사용할 수 있다. 이후 추가 데이터 요금제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에어프랑스-KLM의 로열티 프로그램 플라잉 블루 회원들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콜렛 선불 데이터 요금제 결제 시 1유로당 10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가족 또는 친구를 초대해 첫 데이터를 구매할 경우, 추가로 250마일리지가 지급된다.


해당 제휴 혜택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플라잉 블루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콜렛 앱에서 'FBDATA' 코드를 입력한 후, 이심을 구입 및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