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정신없는 아침 빠르고 편하게 헤어 스타일링!... 샤크뷰티 '에어 스타일러' 신제품 출시

사진 제공 = 샤크 뷰티


'샤크 뷰티'가 2 in 1 설계로 드라이와 스타일링, 윤기 있는 마무리까지 한번에 완성해주는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로 데일리 헤어 루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샤크 뷰티는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레스파스 에트나에서 지난달 출시한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를 소개하는 론칭 이벤트를 열고, 신제품의 강력한 기능과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연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가 바쁜 아침이나 저녁 모임 등 매일매일 모든 순간에 원하는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완성해 주는 완벽한 데일리 헤어 루틴을 선사한다는 점에 맞춰 '데이'와 '나잇'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날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국내 대표 헤어 아티스트이자 샤크 뷰티 앰버서더인 박제희 꼼나나 원장, 정난영 룰루 원장의 헤어 스타일링 시연이었다.


시연에 앞서 이날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방한한 General Manager of Emerging Markets for the Asia-Pacific region at SharkNinja Vivienne Gu는 "샤크 플렉스타일은 지난 2022년 미국에서 첫 출시된 이후 바쁜 아침에 빠른 드라이와 다양한 스타일링을 한번에 완성해 주는 2 in 1 기능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 한 해 동안 미국에서 1분에 1대씩 판매될 정도로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러로서의 혁신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라며 "헤어 디바이스의 기능성과 프리미엄 디자인을 모두 중요시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면서, 한국은 샤크 뷰티의 핵심 전략 시장으로 부상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제공 = 샤크 뷰티


이어지는 시연에서는 박제희 원장과 정난영 원장이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의 스타일링 툴을 활용해 데이 타임과 나잇 타임에 어울리는 총 4가지 헤어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데이 타임의 박제희 원장은 마무리 폴리셔 브러시와 라운드 브러시를 활용해 바쁜 아침에 차분하고 윤기 있는 스트레이트 헤어와 자연스러운 C컬 스타일을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시연을 진행했다. 샤크 플렉스타일의 마무리 폴리셔 브러시는 흩날리는 잔머리를 끌어당기는 코안다 효과로 부스스함을 줄이고 머릿결의 윤기를 살려줘 바쁜 아침이나 스타일링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라운드 브러시는 모발의 볼륨과 탄력을 더해주면서 폴리셔처럼 부스스한 머릿결을 정리하는 데 좋다.


나잇 타임의 정난영 원장은 컬링 배럴을 활용해 연말 저녁 모임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의 S컬을 연출하는 시연을 보여줬다. 샤크 플렉스타일의 컬링 배럴은 왼쪽용, 오른쪽용으로 구분돼 있어 더 섬세하고 정교하게 컬을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열을 가볍게 주며 컬링 배럴을 위에서 아래쪽으로 짧은 시간만 감아 주자 내추럴한 S컬이 완성됐다. 열을 주는 시간을 늘리며 컬링 배럴을 안족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감아준 후 쿨샷 버튼을 눌러서 10초 정도 식혀주자 풍성하고 탄력 있는 S컬이 완성됐다.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는 모발의 보호 기능도 탑재했다. 초당 1000회 온도를 측정하여 일정한 바람 온도를 유지해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무게도 장점으로 꼽힌다. 본체 기준 700g 이하의 가벼움 덕분에 오랜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휴대도 간편하다.


샤크 뷰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는 일분 일초가 아쉬운 아침, 헤어 때문에 늘 스트레스를 받는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헤어 고민에 맞춰 드라이 성능과 스타일링 툴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아침 뿐만 아니라 저녁 모임 등 하루의 모든 순간에 원하는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완성해주는 샤크 플렉스타일로 완벽한 데일리 헤어 루틴을 경험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국내 프리미엄 헤어 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