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1만원으로 배 터지게 밥 먹고 후식+노래방까지 즐길 수 있는 '키티 덕후' 사장님의 한식 뷔페


YouTube '냥빠의 일상'


"키티가 건물 사서 장사하는거 아닌가요?"라는 후기가 나오는 역대급 가성비의 한식 뷔페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5일 유튜브 채널 '냥빠의 일상'에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키티 한식 부페' 소개 영상이 올라왔다.


이 뷔페는 외관부터 범상치 않다. 온통 핑크빛에 키티가 잔뜩 그려진 간판이 눈길을 끈다. 내부 역시 키티 인테리어로 감탄이 절로 나온다.



YouTube '냥빠의 일상'


유튜버는 "마치 키티들이 제가 밥 먹는 모습을 계속 뚤어져라 지켜볼 것만 같은 느낌이다"고 설명했다.


밥을 먹기 전 키티 장식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간장제육, 잡채, 각종 전, 김치, 밑반찬 등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이 한식 뷔페의 또 다른 매력은 후식과 노래방까지 같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루프탑에는 음료와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다.



YouTube '냥빠의 일상'


키티 노래방에는 430분이 충전되어 있고, 이 역시 무료였다. 게다가 최신 기계에 최신 곡까지 모두 부를 수 있어 역대급 가성비라 할 수 있겠다.


유튜버는 "요즘 만원으로 뭘 할 수 있나 했는데, 만원 들고 키티 한식 부페 오면 하루 종일 노는게 가능할 거 같다"고 극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사장님, 남는 게 있나요?", "키티가 건물주 인가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YouTube '냥빠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