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5일(수)

황정음, '전 남친' 김용준 언급... "열렬히 사랑해서 후회 없어"

SBS Plus·E채널 '솔로라서'


배우 황정음이 과거 연인이었던 SG워너비 김용준을 언급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Plus·E채널 '솔로라서'에서는 배우 윤세아가 가수 겸 화가인 솔비의 작업실을 찾아가 그림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윤세아는 솔비에게 "우결 선배"라며 과거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을 언급했다. 앞서 두 사람은 가상 결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각각 줄리엔강, 엔디와 호흡을 맞춘 바있다.


신동엽은 황정음을 보며 "미안 '우결' 얘기가 나오길래 나도 모르게 쳐다봤다"며 "워낙 또 진정성을 가지고 하니까"라고 설명했다. 황정음은 지난 2009년 김용준과 '우결'에 출연했다.


SBS Plus·E채널 '솔로라서'


이에 황정음은 "하다 보면 정들고 설렐 때 있다"며 "저는 진짜 열렬히 (사랑)해서 후회없다. 지나간 건 돌아보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황정음은 윤세아가 남자친구와 헤어진 뒤 약 3년간 연애를 하지 않았다고 털어놓자 "부럽다"며 "난 한 번도 그래본 적이 없다. 한 번 만나면 10년 만나니까. 오래 만나서 미련이 없는 편"이라고 했다.


한편 황정음은 2007년부터 김용준과 열애해 2009년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이후 두 사람은 9년 만인 2015년 결별했다. 황정음은 다음 해 전 프로골퍼 이영돈과 결혼했으나, 8년 만인 올해 2월 파경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