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0410이 SK텔레콤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콩반점은 오랜 기간 고객들로부터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SKT와 협업해 홍콩반점의 대표 메뉴인 '짜장면'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11월 27일 단 하루간 T 멤버십 앱에서 프로모션 쿠폰을 다운로드하여, 행사 기간 내에 홍콩반점 매장 식사 시 해당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해 사용하면 짜장면을 혜택가에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쿠폰은 행사 당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5일 내에 사용 가능하며, 추가 금액 결제 시 ‘고추짜장’이나 ‘고기짜장’으로 변경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포장 및 배달은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단, 홀 영업을 하지 않는 포장·배달 전문점의 경우 포장 시에도 동일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제 1건당 1개의 메뉴에 쿠폰 1매만 적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고물가 기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꾸준하게 홍콩반점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T day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콩반점에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