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가 서울의 중심부 도산 지역에 위치한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케이스티파이 도산'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술과 예술이 결합된 공간으로 280평 규모, 총 5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브랜드 슬로건인 'Show Your Colors'를 현실화하는 혁신, 창의성,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이다. 각 층마다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케이스티파이 도산'의 지하 1층 스페이스에서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케이스티파이 아카이브가 전시되어 있고, 1층 스튜디오에서는 도산 익스클루시브 '한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층 트래블에서는 케이스티파이만의 혁신적인 새로운 트래블 라인 '바운스 캐리어'를 전세계 최초로 공개하며 여행용 캐리어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예고했다. 이어 3층 커스텀랩에서는 다양한 폰트와 키체인 참을 이용해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공간과 함께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케이스티파이x아우프글렛 카페를 통해 도산 매장만을 위한 특별 메뉴와 키체인 참에서 영감을 받은 커스터마이징 케이크까지 경험할 수 있다.
추가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야외 공간인 4층 루프탑도 빼놓을 수 없는 공간이다.
한편 지난 20일 진행된 미디어 데이 행사에는 배우 이수혁과 신예은, 그리고 모델 신현지와 댄서 권트윈스가 참석하여 케이스티파이 도산의 오픈을 더욱 의미 깊게 만들었다.
특히 이수혁은 모든 층을 신중하게 둘러보며 평소 즐겨 사용하는 케이스티파이의 역사와 제품들을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신예은은 도산 스토어를 둘러보며 공간 속 크리에이티브한 설치물들을 직접 체험하고 3층 공간에 준비된 다양한 커스텀을 즐겼다.
신현지와 권트윈스는 새롭게 선보인 케이스티파이의 트래블 라인 '바운스 캐리어'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기능에 호감을 표했으며, 직접 캐리어를 끌어보고 만져보면서 바운스 캐리어를 체험했다.
이와 같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케이스티파이 도산은 지난 15일 오픈 이후 입소문을 타고 꾸준하게 스토어를 찾는 방문자들이 늘어가고 있으며, 개개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도산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