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버블티도 '헬시플레저'로 즐긴다... 공차, 콜라겐 함유 '핑크펄'및 음료 출시

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미니펄과 펄볶이를 잇는 혁신적인 펄 제품으로 '핑크펄'을 선보이고, 이를 활용한 신메뉴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을 출시한다.


최근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공차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티에 대한 전문성과 핵심 경쟁력인 '펄'에 대한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콜라겐이 함유된 새로운 '핑크펄'을 개발했다.


'핑크펄'은 핑크빛 비주얼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으로, 뜨거운 음료를 제외한 공차의 모든 메뉴에 토핑으로 추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조합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핑크펄은 상큼한 티와 잘 어울리며 화려한 비주얼과 독특한 식감으로 음료에 생동감을 더해 새로운 맛과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앞으로도 공차는 펄 이노베이션을 통해 새로운 메뉴와 다양한 선택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핑크펄을 활용한 신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비타민 C가 함유된 신메뉴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은 청귤과 부드러운 요거트를 베이스로 한 상큼 달콤한 과일 스무디다. 청귤의 산뜻한 신맛과 요거트의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를 이루어 한 모금 마실 때마다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탱글탱글한 식감의 핑크펄이 더해져 재미있는 텍스처와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연둣빛 스무디와 핑크펄의 화려한 조합은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이와 함께 핑크펄의 매력을 더욱 다채롭게 느낄 수 있도록, 핑크펄과 가장 잘 어울리는 기존 메뉴 5종을 선정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추천 메뉴도 선보인다. 프룻티&모어 음료로 레몬 자스민티+핑크펄, 자몽 요구르트+핑크펄, 망고 요구르트+핑크펄, 허니 자몽 블랙티+핑크펄, 포도 자스민티+핑크펄로 구성했다.


'레몬 자스민티+핑크펄'은 상큼한 레몬과 은은한 자스민티의 향긋함이 어우러져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자몽 요구르트+핑크펄'은 자몽의 쌉쌀한 맛과 요구르트의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를 이룬다. '망고 요구르트+핑크펄'은 열대과일 망고의 달콤함과 요구르트의 상쾌함이 어우러진 음료다. '허니자몽블랙티+핑크펄'은 블랙티의 깊고 진한 풍미에 자몽과 꿀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단맛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청포도 자스민티+핑크펄'은 청포도의 청량한 단맛과 자스민티의 깔끔한 맛이 만나 다채로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모든 음료에는 핑크펄이 들어가 특유의 톡톡 씹히는 식감과 시각적인 매력을 더해준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핑크펄은 공차의 펄 기술력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킨 펄 이노베이션의 결과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공차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티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