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막내 민경훈 장가가는 날... 울컥한 마음에 눈물 보인 '아는 형님' 강호동·서장훈 (영상)


YouTube 'JTBC Entertainment'


'아는 형님'에서 민경훈의 결혼식을 공개한다. 


19일 JTBC '아는 형님' 제작진은 민경훈의 결혼식 현장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민경훈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JTBC 신기은 PD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JTBC를 통해 만난 '사내 커플'로 '아는 형님'을 통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아는 형님' 측은 "홀로 걸어왔던 여행의 길에서 앞으로를 함께할 인연이 손을 잡고 첫 발자국을 내딛는 순간"이라며 신랑 민경훈 신부 신기은 PD를 공개했다. 


YouTube 'JTBC Entertainment'


사회를 본 김희철이 "신랑 입장"이라고 외치자 민경훈이 당당한 모습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환한 미소 짓는 민경훈은 힘찬 발걸음으로 나아가며 양쪽에 위치한 하객들을 향해 인사를 건넸다. 


'아는 형님' 멤버들의 환호... 몇몇은 눈물 보이기도


한켠에서 이 모습을 보고 있는 '아는 형님' 멤버들은 "경훈아 축하해"라며 손을 흔들어 환호했다. 이상민과 김영철은 민경훈의 모습을 휴대전화 카메라로 촬영하기도 했다. 


버진로드 끝에서 신부 신기은 PD의 손을 잡은 민경훈은 부부로서의 첫 발자국을 내디뎠다. 


김희철의 사회와 함께 당당한 모습으로 등장한 민경훈은 신기은 PD에게 손을 건네며 함께 버진로드를 걸었다.


YouTube 'JTBC Entertainment'


민경훈이 의젓하게 아내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을 본 아형 멤버들은 눈물을 보였다. 


강호동은 손수건으로 눈물을 훔쳤고, 서장훈과 이수근 역시 막내의 결혼에 울컥한 듯 눈물을 닦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예고편을 통해 민경훈의 결혼식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뿌듯하고 흐뭇하네요", "진심 행복한 쌈자신 되세요", "멋진 경훈씨 결혼 축하합니다", "형님들 많이 우시네요. 마음이 찡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이날 민경훈을 위해 축가 무대도 펼쳤다. '아는 형님'의 축가는 오는 23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JTBC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