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홈플러스, 마지막 '메가푸드위크' 행사 진행... 제철 과일, 한우 '초특가'에 판매한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딸기 등 겨울 제철 과일과 채소, 고기, 간편식 등 인기 먹거리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20일 홈플러스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코세페 홈플 메가푸드위크' 마지막주 행사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우선, 가장 먼저 맺혀 땅의 영양분을 제일 많이 흡수해 맛이 좋은 '새콤달콤 햇 딸기'를 7대 카드 결제 시 1만7990원에 판매하고, DNA 검사 및 항생제 잔류 물질 검사를 통과해 믿을 수 있는 100% 우리 한우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은 마트 구매 시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최대 50% 할인한다. 


4대 카드 결제 시 '국내산 새벽수확 양상추'는 30% 할인하고, 7대 카드 결제 시 '풀무원 계란 전품목'은 최대 3000원 할인해 내놓고, '12Brix 부사사과'는 3000원 할인하고, 필리핀산 '바나나'는 1000원 할인해서 선보인다.


더불어, 오드 퍼퓸 수준의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는 국내 제조 '비아지오 디퓨저 3종'을 홈플러스 단독으로 신규 출시해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이탈리아어로 '여행'을 뜻하는 비아지오는 여행지의 풍경을 세 가지 향기로 담아 여행의 향수와 상상을 불러오는 디퓨저 브랜드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는 'MEGA 4일특가'에서는 7대 카드 결제 시 할인된 가격으로 '10Brix 제주 밀감', '15Brix 샤인머스캣', '항공직송 블루베리 판매한다. 일반 킹크랩보다 부드러운 식감과 단맛이 일품인 '점보 레드 킹크랩'은 무료 찜서비스까지 제공해 50% 할인 제공한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프라임 척아이롤, 초이스 부채살, 초이스 살치살, 초이스 꽃갈비살 등 '미국산 소고기 4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최대 40% 할인하고, 지난 14일 출시한 델리 신상품 '솥솥 꿀마늘새우강정'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입안 가득 씹히는 통새우에 향긋한 마늘과 꿀을 더한 특제소스와 갈릭디핑 소스가 한솥 가득 담긴 스페셜 새우 강정으로, 출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CJ·풀무원 두부는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또, '백설·동원 참치액'과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 포먹돼 냉동삼겹살'은 모두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막바지 김장족을 겨냥해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홈플 김장대전'에서는 마트 구매 시 '해남배추'를 농축산물 20% 할인 쿠폰에 7대 카드 추가 20% 할인 판매한다. 김장 필수 채소 역시 마트 구매 시 농축산물 20% 할인 쿠폰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김장 김치와 찰떡 궁합인 보쌈 요리를 위한 '한돈 일품포크 앞다리살'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40% 할인한다. 김포족을 겨냥해 'Simplus 국내산 농산물 100% 포기김치'도 할인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장장 4주에 걸쳐 진행 중인 '코세페 홈플 메가푸드위크'에 보여준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대규모 가격 투자 단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대표 인기 먹거리를 '메가'급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