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 달간 매주 다른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할인 이벤트가 시작됐다.
19일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매주 다양한 메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1월 3주차 '교촌 K-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교촌 K-WEEK'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더욱 향상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주 새로운 메뉴와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기대감을 더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1월 3주차에는 교촌치킨의 인기 순살 메뉴를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순살 WEEK'가 펼쳐진다.
오는 11월 24일까지 교촌순살, 레드순살, 허니순살, 반반순살, 레허반반순살, 교촌옥수수순살 6개 메뉴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어 11월 4주차에는 '사이드 WEEK'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으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충성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매주 '교촌 K-WEEK' 이벤트를 기대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순살 WEEK'를 통해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