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신상 떡볶이 후기
코스트코에 가면 꼭 하나씩 사 먹는 '핫도그 세트'. 앞으로는 떡볶이까지 꼭 먹어야 한다는 후기가 전해지고 있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코스트코 떡볶이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코스트코 떡볶이는 3,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이다. 놀랍게도 맛과 구성만큼은 웬만한 분식점보다 훌륭하다고.
실제 코스트코 떡볶이를 먹어 본 이들은 "떡볶이 맛집이더라. 달달한 떡볶이 맛인데 너무 맛있다", "양념도 맛있고 양도 꽤 괜찮다. 비싸게 많이 파는 것보단 나은 듯", "김말이까지 추가됐는데 가격이 똑같다니" 등 극찬했다.
코스트코 떡볶이, 리뉴얼 후 김말이 추가
소비자들에 따르면 최근 코스트코 떡볶이가 리뉴얼되면서 김말이 2개가 추가됐다. 가격은 김말이가 추가되기 전과 똑같아 '대혜자'라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 소비자는 "요즘 이런 금액이 있나 싶을 정도로 가격이 너무 착해서 놀랐다"며 "생각보다 비주얼이 푸짐하고 양이 넉넉해서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한편 2천 원짜리 코스트코 핫도그 세트 가격은 1985년부터 39년간 한 번도 바뀐 적이 없다. 그 이유로 코스트코는 "핫도그로 돈을 벌려는 것이 아니다"라는 인상 깊은 답변을 내놓은 바 있다.
코스트코 창업자 짐 시네갈은 그동안 언론을 통해 "제품 수는 적지만 가장 좋은 것으로, 마진은 15%를 넘기지 않게"를 자주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