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벌써 카페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럴이 흘러나오고 거리는 성탄절 분위기로 물들고 있다.
이런 가운데 크리스피크림 도넛도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신상 도넛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겨울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도넛은 목도리를 한 귀여운 눈사람 모양이 사랑스러운 '매직 머플러 스노우맨', 마법사 모자와 마시멜로 수염이 인상적인 '매지션 산타', 마법 모자를 쓰고 빨간 코를 자랑하는 '리틀 매지션 루돌프', 크리스마스 장식의 화려함을 담은 '크리스마스 리스' 등 총 4가지다.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색상과 캐릭터를 적용하고 겨울에 어울리는 원재료를 활용해 연말의 분위기를 도넛에 표현했다.
이번 시즌에는 소비자 구매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매지션 산타와 크리스마스 리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으로 구성된 한정판 '매지션 산타 에디션'도 판매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아이싱과 필링, 토핑 등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연말연시를 더욱 특별하게 해줄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연말연시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달콤한 도넛을 즐기며 크리스마스 감성을 물씬 느껴보면 어떨까.
12월 5일까지 '제3회 스마일 도넛 챌린지' 진행
한편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15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스마일 도넛 챌린지'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활용해 '스마일'을 만든 후 자신이 만든 스마일 도넛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스마일도넛챌린지 #스도챌 #크리스피크림도넛)를 작성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시 크리스피크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가 필요하며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참고하자.
당첨자는 총 1,937명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설립 연도(1937년)에 맞춰 특별함을 더했다.
상품으로는 ▲실물 도넛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20돈, 1명)부터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권(2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 교환권(80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모바일 교환권(1854명)까지 다채롭게 준비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피크림 도넛 인스타그램 채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결과는 내달 27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