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오늘(14일) 진행됐다.
최근 대한민국 대표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은 2025 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산하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bhc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인 아웃백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들에게 '치폴레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우 다이닝 창고43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테이블당 '육회' 한 접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혜택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네이버와 캐치테이블을 통해 구이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 한하며, 타 프로모션과의 중복 혜택도 가능하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대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뿌링클+콜라, 뿌링클+치츠볼+콜라,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 골드킹콤보+콜라, 뿌링클콤보+치츠볼+콜라 등 메뉴 5종에 대해 4,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추가로 오는 11월 30일까지 후라이드+콜라, HOT 후라이드+콜라, 맛초킹+콜라, 뿌링클콤보+콜라 등 메뉴 4종에 대해서는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이 달려온 긴 여정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노력한 대로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마련한 특별한 혜택을 가득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