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신유빈 만나고 뿌링클도 먹자!"... bhc, 무료 치킨 나눠주는 '역조공 버스' 운영한다

bhc, 14일부터 뿌링클 나눠주는 '역치공 버스' 운영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つるにっき


bhc의 인기 메뉴 '뿌링클'이 벌써 출시 10주년을 맞은 가운데 bhc가 10년 동안 받은 사랑을 '역조공'으로 되돌려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bhc는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역치공 버스'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역치공'이란, 연예인이 팬에게 선물하는 것을 의미하는 '역조공'의 의미와 감사함에 대한 보답을 '치킨'으로 갚는다는 뜻을 합쳐 만든 단어다.


사진 제공 = bhc


bhc 이벤트 버스는 코엑스, 성수동 등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니며 bhc가 대한민국 1등 치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준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14~15일은 성수 연무장길에서, 16~17일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역치공 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뿌링클 모델' 신유빈, 16일 건대 커먼그라운드 행사 참여


신유빈 선수 / Instagram 'shin_yubin_'


또한 이벤트 현장에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마련되어 있다.


먼저 '핑퐁 게임존'에서는 종이컵에 넣는 탁구공 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치킨 무 럭키드로우존'에서는 치킨 무를 뽑으면 bhc 굿즈와 쿠폰을 득템할 수 있으며, '하이앵글 포토부스'에서는 bhc 소품을 활용해 사진 촬영 후 SNS에 인증하면 럭키드로우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또 '역치공 버스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뿌링클' 치킨 1조각을 제공하며, 'bhc 삼행시존'에서는 고객들이 bhc로 삼행시를 지은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해 인증하면 '뿌링클' 치킨 1조각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16일 건대 커먼그라운드 행사에는 '뿌링클' 모델로 활약 중인 신유빈 선수가 이벤트 현장에 참여해 팬들과 직접 치킨 핑퐁 게임을 펼치는 등 추억에 남는 재미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Unsplash


bhc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보내주신 수많은 고객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지금의 bhc로 성장해 올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역치공 버스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bhc는 자사 앱 고객을 대상으로 '뿌링클' 10주년을 기념해 최대 4,000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며, '오천만의 유일무이 치킨 bhc'라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디지털 영상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