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수능 스트레스 풀자"... LG유플러스가 수험생들 위해 진행하는 '혜자' 이벤트


사진제공=LG유플러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끝나는 14일부터 22일까지 LG유플러스가 수험생을 대상으로 인기 영화를 재상영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일 LG유플러스는 수능 수험생 대상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이용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디지털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론칭한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 상품으로, 가입 고객은 매달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4일부터 수험 생활 동안 문화생활을 누릴 여유가 없었던 수험생들을 위해 올 한 해 인기를 끌었던 주요 상영작들을 오는 22일까지 재상영하고 수험생들을 상영관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파묘',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등 흥행작 재상영


상영관 초청 이벤트 대상자는 U+멤버십 VIP 이상 등급 또는 5년 이상 장기고객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수험생' 고객 누구나로, U+멤버십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의 멤버십 고객에게 '파묘',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중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2매)과 콤보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영관에서는 영화가 종료된 뒤 수험생을 응원하는 쿠키 영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부터 LG유플러스가 46명의 대학생 이용자와 함께 꾸린 TF(Task Force)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통해 구현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11월은 수능이라는 큰 이벤트가 있는 만큼 수험생들이 그간 시험에 매진하느라 즐기지 못한 문화 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는 문화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외에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 한 해 큰 인기를 얻은 혜택들을 다시 한번 제공하는 등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멤버십 VIP 이상 고객 또는 5년 이상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U+멤버십 앱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한 4만 명의 고객에게 올 한 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쿠폰 최대 5종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