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이 연말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여 소장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발달 장애인 화가이자 배우인 작가 정은혜와 함께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길 바라는 의미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연말 에디션을 출시한 것.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배우 한지민의 쌍둥이 언니로 출연해 다운증후군 배우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도 한 정은혜는 작품 활동을 시작한 후 4천여명이 넘는 사람들의 얼굴을 그려왔으며, 뉴욕에서 개인전을 열기도 한 실력있는 화가이기도 하다.
정샘물과 정은혜가 만나 선보이게 될 이번 연말 에디션은 브랜드 정샘물의 대표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특별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리스를 모티브로한 정은혜의 드로잉이 담긴 엽서 및 스페셜 기프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샘물 마케팅 관계자는 "평소 브랜드가 지향하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뷰티 철학이 선입견 없는 시선으로 세상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는 작가 정은혜와도 닮은 점이 많아 이번에 뜻깊은 작업을 함께 하게 되었다.'"며 "이번 협업이 따뜻한 메시지와 감성으로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따뜻한 감성이 깃든 메시지 카드와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선물 포장은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