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양 간식' 고구마. 이를 활용한 신메뉴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더벤티도 국내산 고구마를 이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7일 '더벤티'는 '겨울 고구마 달달하구마'라는 콘셉트로 국내산 고구마로 만든 기존 '군고구마라떼'에서 확장된 음료 및 디저트 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음료 메뉴는 진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크림을 강조한 '고구마크림 타로라떼', 고구마라떼에 향긋한 콜드브루와 달콤한 아인슈페너 크림이 더해진 '고구마 아인슈페너'로 고구마의 다양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디저트 신메뉴로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촉촉하고 달콤한 리얼 고구마로 만든 '달콤촉촉 고구마빵', 겹겹이 바삭한 파이 만주에 달콤한 고구마가 가득 담긴 '고구마 파이만주'를 선보였다.
더벤티는 새롭게 출시한 고구마 신메뉴를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6일까지 더벤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세트 구성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구마 메뉴로 구성된 3가지 세트 메뉴를 20% 할인 판매하고, 고구마 음료 단품 메뉴를 11% 할인 판매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선 더밴티 앱에서 픽업오더 선택 후 'Winter with Venti’'카테고리에서 할인 메뉴를 선택하여 주문하면 된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더벤티 앱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과 신메뉴 '고구마 음료 1종 쿠폰'을 함께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더벤티 관계자는 "겨울철 먹기 좋은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고구마를 활용한 메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국내산 해남 고구마를 사용한 더벤티의 고구마 신메뉴가 이번 겨울 최고의 디저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