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방시혁과 사진 찍혔던 과즙세연... 이번엔 '고등래퍼' 출신 유명 래퍼와 투샷 올렸다 '빛삭'

Instagram 'lovely_._v'


BJ 과즙세연이 래퍼 김하온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과즙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들어준 최고의 생일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케이크, 선물, 케이터링 등이 담겨 있다. 특히 과즙세연은 래퍼 김하온과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가 삭제해 눈길을 끌었다.


Instagram 'lovely_._v'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둘이 무슨 사이일까", "김하온이 어떻게 여기 있지", "하온이 형 뭐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과즙세연은 앞서 지난 8월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미국 베벌리힐스에서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하이브 측은 "지인이 모이는 자리에서 두 여성 중 한 명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과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해줬다. 이후 두 사람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 주고 안내해 줬다"고 밝혔다.


YouTube 'I am WalKing'


한편 2000년생인 과즙세연과 김하온은 동갑내기로 만 24세이다. 과즙세연은 지난 2019년부터 아프리카TV BJ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Mnet '고등래퍼 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김하온은 활동명 'HAON'으로 활동 중이며 현재 티빙 '랩:퍼블릭'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