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떡볶이 프랜차이즈 동대문엽기떡볶이가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오는 11월 11일부터 떡볶이 데이를 기념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1일부터 14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된다.
엽떡앱 회원이라면 엽기메뉴(떡볶이/ 오뎅/ 반반)를 9900원에 맛볼 수 있다.
기존에 14000원이던 '엽기 메뉴'를 41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는 것. 엽떡을 너무 좋아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학생들이 환호할 소식이다.
'떡볶이 데이' 맞아 단돈 9900원에 떡볶이 제공
이번 행사는 올해의 떡볶이 데이를 맞아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된 것으로 전해졌다.
관계자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엽떡데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엽기떡볶이는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회원들은 엽떡앱 메뉴판 최상단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주문 시 결제 단계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회원 ID 당 1회 사용 가능하며 '엽기메뉴' 주문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타 할인 쿠폰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또 선착순 110,000명에 한해 진행되기 때문에 빠른 참여가 필요하다. 평소 엽기떡볶이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알람을 맞추고 기다리는 것도 좋겠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건 못 참지", "당장 알람 맞춘다", "11만 명이면 생각보다 넉넉하네", "9900원이면 무조건 먹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