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덕들의 시간, 홀리데이 시즌이 시작됐다. 이에 발 맞춰 베네피트도 마트 느낌이 물씬 나는 초콜렛 패키지와 포테이토칩 파우치 등으로 소장 가치를 더해주는 제품을 출시했다.
29일 베네피트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4 홀리데이 베네마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베네피트의 '2024 홀리데이 베네마트 컬렉션'은 다양하고 신선한 뷰티 쇼핑을 위한 컨셉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전세계 베네피트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단델리온부터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에서 선보이게 될 컬렉션은 총 6종이며, 핑크색 캔에 담긴 '올 유 니드 이즈 포어 케어', 초콜릿 패키지의 브론저 & 블러셔 멀티 팔레트 '초콜리셔스 치크', 미니 블러셔 팔레트 '쇼콜라타 블러쉬', 모공 고민을 날려줄 '포어 믹스 메들리', 블러셔 & 아이섀도우 멀티 팔레트 '트릿 유얼셀프 골져스', 그리고 클렌징부터 포어 케어까지 올인원으로 선사하는 '피스, 러브 & 포어스'로 구성됐다.
특히 '쇼콜라타 블러쉬'는 베스트셀러 '단델리온'과 함께 핑크 코랄 컬러의 '셸리', 리미티드 컬러로 한정 출시된 브라이트 핑크 레드 톤의 '체리' 조합으로 사랑스러운 핑크빛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미니 블러셔 팔레트이다. 또한 '초콜리셔스 치크'는 리미티드 쉐이드 '체리'에 브로저 '훌라', 핑크 블러셔 '윌라'로 구성되어 쉐이딩과 생기 연출까지 한 번에 가능한 멀티 미니 팔레트이다.
베네피트의 아이섀도우를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고객들을 위한 '트릿 유얼셀프 골져스'는 홀리데이 한정으로 선보이는 아이섀도우 6종이 포함된 팔레트로 진저 브라운 컬러의 '오 허니', 베이지 로즈 골드 '헤이 슈가', 브론즈 톤의 '토스트 업', 푸시아 핑크 컬러 '쏘 젤리', 피오니 퍼플 '필린 그레이프', 그리고 다크 브라운 빛의 '초코 풀' 등 매트한 음영부터 포인트 컬러와 쉬머한 펄감의 쉐이드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또 스토로베리 핑크 '크리스타', 핑크 코랄 블러셔 '셸리', 소프트 애프리콧 '블로시'의 미니 블러셔 3종이 함께 담겨있어 팔레트 하나로 연말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이번 2024 홀리데이 베네마트 컬렉션 6종은 10월 28일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롯데온을 통해 같은 날 선론칭된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귀여운 홀리데이 스페셜 포테이토 칩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롯데온에서도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