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을 든 모습마저 아름다운 차은우의 노랑통닭 '갈릭 인 더 딥' 광고 촬영 현장이 영상을 통해 공개된다.
24일 노랑통닭은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한 '갈릭 인 더 딥' 광고 메이킹 필름을 자사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메이킹 필름에는 차은우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통해 그가 '갈릭 인 더 딥'의 풍미에 깊이 빠지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영상 속 차은우는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분위기와 함께 애정이 듬뿍 담긴 눈빛으로 '갈릭 인 더 딥'을 바라보며, 시청자들을 '갈릭 인 더 딥'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만든다.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차은우는 훈훈한 외모와 풍부한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또한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촬영 중간마다 본인의 모습을 모니터링하며 촬영에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에 현장의 스태프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차은우는 노랑통닭의 '알싸한 마늘 치킨'을 본인의 '최애' 치킨으로 밝히며, 신제품인 '갈릭 인 더 딥' 역시 맛있게 즐기는 모습으로 노랑통닭의 마늘치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차은우와 함께한 '갈릭 인 더 딥' 광고 메이킹 필름은 24일 오후 5시 노랑통닭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차은우와 함께한 '갈릭 인 더 딥' 광고 촬영 현장을 더욱 가까이서 느끼고 싶을 팬분들을 위해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노랑통닭과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7일 출시한 노랑통닭 '갈릭 인 더 딥'은 바삭한 치킨에 마늘 큐브, 통마늘 튀김, 마늘칩 토핑이 어우러져 마늘의 풍미와 크런치한 식감을 극대화한 새로운 마늘치킨이다. 여기에 마요네즈와 요거트 베이스 소스가 더해져 3가지 마늘의 조화로운 맛은 물론, 마지막 한 입까지 질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