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키스하려고 한 거 기억해?" 플러팅하더니... 실제 뮤비서 뽀뽀까지 한 로제X브루노 마스

블랙핑크 로제, 선공개 싱글 'APT.'(ROSÉ & Bruno Mars) 발표


YouTube 'ROSÉ'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가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싱글 'APT.(ROSÉ & Bruno Mars)'를 발표하며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이 뽀뽀하는 모습이 공개됐기 때문이다.


18일 로제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를 통해 두 사람의 듀엣곡 'APT.(ROSÉ & Bruno Mars)'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소식을 전했다.


로제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이 곡은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아파트 게임'에서 착안했다. 로제는 "'아파트 게임'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이다. 간단하면서 재밌고 분위기를 띄우는 데 최적"이라고 말했다.


이번 싱글 'APT.'는 브루노 마스와의 듀엣곡으로, 이들은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해 환상의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YouTube 'ROSÉ'


로제, 술게임 같이한 브루노마스와 듀엣 입맞춤


로제가 브루노 마스의 볼을 양손으로 붙잡은 뒤 볼에 뽀뽀하는 모습이 깜짝 공개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마주 보고 웃으면서 노래를 부르고 방방 뛰며 진정으로 노래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해당 뮤직비디오를 본 팬들은 "진짜 로제 성격 보이는 거 같은 독특한 감성이다. 너무 신선해", "한국적인 게임을 되게 힙하게 잘 풀어낸 거 같다", "둘 케미 장난 아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전날(17일) 로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루노에게 한국 술 게임을 가르쳐 줬던 밤"이라며 나란히 앉아 웃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유했다. 이에 브루노 마스는 "아주 재밌었다. 나한테 키스하려고 했던 건 기억해? 정말 이상했다"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지난 6월 로제는 6월 테디(TEDDY) 프로듀서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하고 세계적 레코드 레이블 애틀랜틱 레코드(Atlantic Records)와 레이블 계약을 맺어 국내외 활동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YouTube 'ROS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