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떡볶이 담아 캠핑 가서 나눠먹자♥"... 스탠 텀블러+리유저블컵 합체된 락앤락 활용도 甲 텀블러


락앤락


텀블러와 리유저블 컵이 결합된 독특한 형태의 텀블러가 캠핑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락앤락의 한 텀블러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공개된 사진 속 텀블러는 락앤락이 지난 3월 출시한 '슬로 2in1 위드텀블러'다.


이 텀블러는 상단에 핸들이 달린 평범한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보이지만, 숨겨진 비밀이 있다. 


바로 600ml 스테인리스텀블러와 400ml 리유저블컵이 결합되어 있다는 것이다.


락앤락


텀블러 아랫부분이 리유저블컵이 결합되어 있는데 필요에 따라 리유저블 컵을 빼서 사용할 수 있다.


음료를 나눠마실 때 여분의 컵을 가져오지 않아 난감할 일이 없다는 것.


리유저블컵의 경우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PP 소재로 되어 있는데, PP 소재의 경우 내열 온도가 130~150℃ 정도로 뜨거운 음료에도 끄떡없다고 한다.


락앤락


위드텀블러는 신박한 아이디어와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캠핑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에는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는 '2024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홈 카테고리 부문 본상을 수상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제품을 사용해 봤다는 누리꾼들은 "여행지에서 편하게 썼다", "컵이 따로 필요 없어서 좋다. 컵이 꽤 크더라", "두 가지 음료를 한 번에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다", "뚜껑을 컵과 교차해 사용할 수 있는 게 진짜 편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락앤락, 오는 27일까지 최대 70% 할인하는 '락페스타' 진행


사진 제공 = 락앤락


한편 락앤락은 17일부터 1,000여 개의 생활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락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락페스타는 일 년에 두 번 락앤락몰과 전국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 행사로 이번 락페스타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