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푸드로 예뻐지세요"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벌써 20주년을 맞았다.
20년간 코덕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만큼 스킨푸드는 특별한 생일파티를 열었다.
지난 11일 스킨푸드는 20년간 꾸준히 스킨푸드에 사랑과 성원을 보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창립 20주년 기념 온라인 팝업을 진행하고 있다.
창립 연도인 2000년대 초반 그 시절 컨셉으로 기획돼 '스무살 생일파티'라는 테마로 선보인다.
스킨푸드의 '스무살 생일파티'는 14일부터 오늘(15일)까지 단 이틀간 공식몰에서 주요 제품을 그때 그 시절 가격인 8,800원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생일파티다.
2004년 창립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 온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블랙슈가마스크 워시오프 △토마토 톤 업 선크림 △연어 다크서클 컨실러 크림 등은 물론 베스트셀러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패드)와 신제품 △감자 마데카소사이드 수딩 패드(감자패드)를 포함한 주요 제품이 대상이다.
생일파티 이벤트는 이뿐만이 아니다. 스킨푸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이벤트도 준비했다.
15일까지 스킨푸드 온라인 공식몰에서 '스킨푸드 추억템 투표'와 '축하카드&방명록 작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킨푸드 추억템 투표'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 스킨푸드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만 원을 증정한다.
'축하카드&방명록 작성'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에는 적립금 1만 원 증정 이벤트 확률이 높아진다고.
스킨푸드 관계자는 "20년간 꾸준히 스킨푸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창립 20주년 기념 온라인 팝업을 기획했다"라면서 "앞으로 스킨푸드는 고객 여러분 가까이에서 진정성 있는 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장품만 보면 눈이 번쩍 뜨이는 코덕이라면, 마침 똑 떨어져 버린 화장품이 있다면 스킨푸드의 스무살 생일파티에서 득템해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