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0일(목)

오는 13일 결혼하는 김해준♥김승혜 커플... 아름다운 웨딩사진 첫 공개


Instagram 'kim_seunghye'


곧 결혼식을 올리는 개그맨 커플 김해준과 김승혜가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8일 김승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뚱이와 꺼벙이♥ 일주일도 안 남았다니!!! #웨딩사진 잘 나왔나욤? #웨딩촬영"이라는 문구와 함께 화보 사진을 올렸다.


얼굴 가득 환한 웃음을 짓는 김해준과 김승혜의 모습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설렘과 행복함이 느껴진다.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평소의 장난기 넘치는 얼굴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져 있고, 서로를 향한 사랑스러운 눈빛이 가득한 모습이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맑게 만들어준다.


Instagram 'kim_seunghye'


평소 장난기는 온데간데없이 사라져..."아름다워요"


특히 김승혜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해준과 김승혜는 오는 13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 측은 "김해준이 김승혜와 오는 10월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해준은 2018년 tvN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한 후 부캐릭터 '최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iHQ '맛있는 녀석들', KBS2 새 예능 '팝업상륙작전'에 출연한다. 김승혜는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서 공개 코미디 무대에 올랐고 2022년부터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멤버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