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장외채권 또는 미국 국채 순매수 누적 금액을 기준으로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증권은 4일 국내 장외채권 또는 미국 국채를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말까지 온라인 채권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누적으로 국내 장외 채권 및 미국 국채 온라인 순매수 금액이 1천만원 이상이면 1만원, 5천만원 이상이면 5만원, 1억원 이상이면 10만원, 3억원 이상이면 15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올해 최초로 자산 3억원을 달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 채권 매수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엠팝'을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한 후,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채권을 매수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가능 채널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HTS이며 국내 채권은 모니모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삼성증권 온라인 채권 매수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추가적인 금리 변동 가능성이 상존하고 있는 가운데, 채권 투자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올 들어 8월 말까지 개인들의 채권 순매수 규모가 전년 대비 17.3% 증가해, 최근 금리 인하에 대비해 고금리 장기채를 매수하고자 하는 개인 고객들의 투자 니즈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