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롯데시네마,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인기 캐릭터 '벨리곰' 굿즈 2종 출시

사진 제공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극장에서 첫선을 보이는 벨리곰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리곰'은 롯데홈쇼핑에서 제작한 '일상 속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물하는 캐릭터다. 


SNS 누적 팔로워 약 170만 명, 유튜브 총 누적 조회수 3억 뷰 이상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한국 대표 인기 캐릭터로 자리매김하며 한국을 넘어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로 매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최근 1020 세대를 중심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꾸미기' 열풍에 맞춰 귀여움으로 무장한 벨리곰 굿즈 2종을 선보인다. 


벨리곰의 매력이 가득 담겨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키링 굿즈 2종은 심플한 가방에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먼저 '벨리곰 거울 키링'은 머리에 빨간 리본을 단 벨리곰의 얼굴 뒷면에 거울이 부착되어 있다. 캐릭터의 귀여움은 물론 일상에서 널리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더해 팬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또한 '베이비 키링 세트'는 곰 모양의 '벨리곰'과 단짝친구 고양이 '꼬냥이' 캐릭터 2종으로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고 털을 연상시키는 뽀글이 원단으로 제작하여 캐릭터의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베이비 키링 세트'는 롯데홈쇼핑에서 새로 출시된 신제품으로 계열사 콜라보을 통해 롯데시네마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벨리곰 콜라보 굿즈는 지난 10월 3일부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김포공항, 노원, 수원, 신림, 청량리, 평촌에서 판매된다.


롯데컬처웍스 F&B팀 박선미 팀장은 "벨리곰의 굿즈를 통해 벨리곰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연계한 신메뉴 및 굿즈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