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끝판왕으로 불리는 다이소가 강아지 용품까지 출시하며 댕댕이 주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다이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9월 이달의 신상"이라는 태그와 함께 여러 개의 강아지 용품이 공개됐다.
신상품 목록으로는 '식빵 쿠션 넥카라', '노즈워크 매트', '돈뭉치 모양 장난감', '후각놀이 장난감', '일회용 산책 신발', '뼈다귀 모양 장난감' 등이 있다.
식빵 쿠션 넥카라는 귀여운 모양으로 눈길을 끈다. 찍찍이 형태의 잠금으로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노즈워크부터 장난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
특히 우리 집 강아지의 놀이를 책질 노즈워크 매트의 합리적인 가격이 이목을 집중 시킨다. 보통 노즈워크가 2만 원대에 달하는 것을 두고 봤을 때 5천 원은 매우 저렴한 금액대다.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다이소답다.
돈뭉치 모양부터, 뼈다귀, 후각놀이까지 다양한 장남감도 내놓는다. 우리 집 댕댕이의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된다.
산책할 때마다 발바닥을 닦이는 것도 보통 일이 아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일회용 신발' 쉽게 발에 휙휙 감아주기만 되니 매우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다이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기대 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약 2만 원 상당의 선물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다이소가 다양한 강아지 용품까지 출시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반려견 이름을 언급하며 "장난감 사주러 가자", "이건 못 참지", "당장 사러 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이소의 강아지 용품은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상품 재고는 매장별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한편 최근 다이소는 뷰티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로드샵 브랜드와 맞먹는 퀄리티와 훨씬 저렴한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