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7일(금)

제이에스티나 화보 찍으랬더니 '천상계 비주얼'로 잔뜩 끼 부려 팬들 홀리는 아이유

아이유,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로 완성한 여신 미모


사진 제공=제이에스티나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천상계' 비주얼로 정점을 찍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B급 사진이 없어 오히려 힘들었을 것 같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27일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QUIET WHISPER'를 콘셉트로 여유롭고 포근한 휴식의 순간을 즐기는 아이유의 모습과 함께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X아이유, 따뜻한 햇살 속 달콤한 휴식의 시간


광고컷 속 아이유는 눈부신 햇살 아래 나른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의 사랑스러움을 돋보이게 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헤르보(HERBOW)' 컬렉션이다.


'헤르보(HERBOW)' 컬렉션은 HER(그녀의), BOW(리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헤르보(HERBOW)'는 입체적인 리본 디테일에 제이에스티나의 이니셜 J가 결합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다른 컷에서는 시크한 올블랙 룩에 로즈골드 주얼리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사진 제공=제이에스티나


아이유가 착용한 '미오엘로(MIOELLO)' 컬렉션은 입체적으로 위빙 된 마름모 프레임 안쪽에 심장 박동에 따라 움직이는 댄싱스톤을 세팅해 고급스러운 반짝임이 돋보인다.


함께 착용한 워치는 '누오보 템포(NUOVO TEMPO)' 컬렉션으로 렉탱글 케이스에 블랙 다이얼을 적용해 모던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아이템이다.


한편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 및 워치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