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7일(금)

무한도전 나와 노홍철과 악수했던 어린이... 2024 미스코리아 대회서 '인기상' 받았다


Instagram 'yeb1nnn__'


과거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노홍철과 악수를 했던 어린이가 성장해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입상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202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인기상을 받은 박예빈이다.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글로벌이앤비가 주최해 제68회 째를 맞은 202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열렸다.


이날 대회에서 영광의 '진(眞)'에 오른 이는 김채원이었다. 선(善)에는 박희선, 미(美)에는 윤하영이 선정됐다.



Instagram 'yeb1nnn__'


이번 미스코리아 대회 역시 늘 그렇듯 수상자들의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바디라인이 화제가 됐는데, 한 수상자는 과거 화려한(?) 이력이 화제가 됐다.


전북진 출신 박예빈...'지못미' 특집 찍던 노홍철과 악수 


인기상을 수상한 박예빈(전북 진)이 알고 보니 과거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예쁨을 뽐냈던 바 있었던 것이다.


그는 무한도전 멤버 노홍철이 '지못미(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특집' 촬영 중 독특한 패션으로 거리를 거닐 때 출연했었다. 박예빈은 촬영 중이던 노홍철을 만났고, 카메라가 찍고 있음에도 스스럼없이 노홍철과 악수를 나누며 웃어 보였다.


Instagram 'yeb1nnn__'


당시 초등학생이었지만, 화면을 뚫고 나오는 예쁨과 귀여움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누리꾼들은 인기상을 수상한 박예빈이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점이 신기하다고 반응하면서, 그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수상 소감도 캡처해 공유하고 있다. 


Instagram 'yeb1nnn__'


YouTube 'MBC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