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가 카스 라이트 한정판 세트를 출시하면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9일 오비맥주가 카스 라이트 한정판 세트를 출시하며 브랜드 모델인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선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카스 라이트 500ml, 코스터, 캔 오프너 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굿즈를 활용해 맥주를 편리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이번 한정판 패키지 중 50개에는 행운의 주인공에게만 제공되는 오상욱 선수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이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다.
폴라로이드 사진에는 오상욱 선수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으며, 50개 세트에는 각기 다른 폴라로이드 사진이 랜덤하게 들어가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카스는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를 카스 라이트의 새 모델로 발탁해 '나만의 라이트 타임' 첫 단독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이번 신규 카스 라이트 캠페인을 통해 오상욱 선수와의 특별한 인연을 이어 가고 있다.
카스 라이트 패키지는 19일부터 편의점 앱 포켓CU와 우리 동네GS에서 약 2주간, 23일부터 Emart24앱에서 약 1주간 사전 예약을 받는다.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카스 라이트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