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방탄 뷔 모델로 쓰더니 인기 터졌다"... 컴포즈커피, 자체 앱 가입자 수 1,500만 명 돌파

사진 제공 = 컴포즈커피


'저가커피' 대표 주자 컴포즈커피의 자체 앱(APP) 누적 가입자 수가 1,500만 명을 돌파했다. 


13일 컴포즈커피 측은 지난 2021년 공식 론칭한 자체 앱의 가입자 수가 300만 명에서 시작해 2022년 600만 명, 2023년 1,000만 명 그리고 올해 9월 1,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컴포즈커피의 자체 앱은 코로나19 시기, 비대면 주문을 선호하는 사회적 현상과 더불어 메뉴 픽업 시간 절감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론칭하게 됐다. 


컴포즈커피 앱은 사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로 가장 가까운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어 어디서나 쉽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시럽, 에스프레소 샷 수 등을 미리 설정하여 주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오래 기다릴 필요없이 선주문한 음료를 빠르게 픽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제품 출시 소식, 각종 프로모션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별 스탬프 적립, 음료 선물하기 등의 부가 서비스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오는 9월 20일까지 공식 앱으로 '괌 비치스무디'를 주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괌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1등 괌 2인 항공권 및 숙박권(5명), 2등 괌 왕복 항공권 1매(20명), 3등 컴포즈커피 모바일 1만원 금액권(200명), 4등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5,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 및 유의사항은 컴포즈커피 홈페이지 및 공식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며 "현재 앱을 통해 진행하는 괌 럭키박스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